5월 29, 2023

그리고 또 다시 이별하다.

그리고 또 다시 이별하다.

 

그녀의 손이 다시 한번 내 손을 덥쳤다.

손길이 나에게 전해지자마자, 오랜 기다림과 아픔이 마음을 강타했다.

그리고 그 순간, 시간이 역전되어 우리가 함께 보낸 그 행복한 날들이 눈앞에 번쩍 지나갔다.

 

"우리 다시 시작해보자." 그녀의 목소리가 내 귀에 울려 퍼졌다. 한숨이 입술을 떠났다. 그리고 나는 마음 한구석에서 깨어진 꿈을 다시 조립하려는 힘겨운 시도를 하기 시작했다.

 

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우리는 서로의 무거운 과거와 잘못된 선택들을 마주하게 되었다. 그리고 어김없이 그 무거움은 우리 사이를 더 멀리 떨어뜨리고 말았다. 오랜 헤어짐의 아픔은 우리의 상처를 여전히 깊이 파고들게 했고, 어떤 노력을 해도 그 깊은 상처를 온전히 되돌릴 수는 없었다.

 

우리는 서로를 변하려고 애썼지만, 그 노력은 우리를 더욱 더 어려운 상황으로 몰아넣었다. 우리는 또다시 어김없는 싸움에 휩싸였고, 상처를 키우는 날카로운 말들이 서로를 주눅 들게 했다.

 

마침내 우리는 그 깊은 상처를 감당하지 못하고 다시 헤어지기로 결정했다. 그리고 그 결정은 그 어느 때보다 무거운 무게와 함께 내려앉았다. 우리는 서로에게서 멀리 떨어져 가면서도, 서로에 대한 애증을 품고 떠났다.

 

그리고 그 순간, 우리가 함께 있을 수 없음을 알았다. 우리의 사랑은 잘못된 시간과 잘못된 선택들로 인해 끝이 났다. 그러나 그 끝에도 여전히 어느 정도의 아픔과 그리움이 남아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.

 

그녀의 눈물이 내 가슴을 울리면서, 우리의 이별은 더욱 깊은 상처로 남겨졌다.

나는 그 아픔을 안고 혼자서 앞으로 나아가야만 했다.

그리고 다시는 그녀와의 행복한 순간들을 찾을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느꼈다.

 

이별은 언제나 아픔을 동반하지만, 그 아픔은 우리에게서 더 큰 무언가를 알려준다.

우리는 다시 헤어지고, 다시 상처받을지도 모른다.

하지만 그 과정에서 우리는 더욱 성장하고, 자신을 찾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.


Most Popular